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고객지원

고객지원

 

리빙아이콘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
소비자 분쟁해결기준을 준수하며,
신속하고 정확한 A/S가 진행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




고객센터

Tel | 02-489-2588
Operating Hour | 평일 오전 09:00 ~ 오후 18:00(토,일/공휴일 휴무) / 점심시간 12:00 ~ 13:00
Address | 우)04781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4길 25, 905호 / (성수동2가,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1차)





A/S 접수 전에 꼭 확인해주세요!

※ 리빙아이콘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입니다※
※ A/S 신청 시 반드시 구입일자를 증명하는 확인절차가 필요합니다※
※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경우 품질 보증기간 이내라도 교환 및 A/S에 해당되지 않습니다※
※ 홈쇼핑,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A/S는 먼저 해당 구매처의 고객센터에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※
※ 할인점,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구매하신 곳에서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※
※ 교환/환불은 각 해당 구매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※





A/S 접수 전에 꼭 확인해주세요!

· 홈쇼핑영업 : 070-5055-4878 / sales2@sallema.co.kr
· 온라인/오프라인영업 : 070-7825-8888 / sales1@sallema.co.kr
· 특판영업 : 070-7825-6887 / jdh@sallema.co.kr
· 해외영업 : 070-7825-6886 / sales@sallema.co.kr
· 채용문의 : 070-7825-6888 / support@sallema.co.kr








이벤트